제목 2017년 겨울방학 기간 중 학부사무실 운영시간 안내

  • 날짜
    2017.12.18
  • 작성자
    소혜원
  • 조회수
    101
  • 태그


<2017년 겨울방학 기간 중 학부사무실 운영시간 안내>



1. 날짜 : 2017년 12월 18일~ 2017년 2월 2일

(기준 : 계절학기 시작일 부터 수강신청 시작 이전까지)


2. 시간 :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17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

통화량이 많거나, 교육 및 회의 시 연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시간이전 또는 이후 문의는 사회복지학부 홈페이지내 열린Q&A 게시판 또는 이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방문하실 경우 미리 학부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* 학과조교 : 02-2290-0390 /04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5170035@hycu.ac.kr / 5170036@hycu.ac.kr

* 실습조교 : 02-2290-0409 / 5170051@hycu.ac.kr

* 수업조교 : 02-2290-0399 / 5170022@hycu.ac.kr

인쇄하기 글목록

학과(전공)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학과(전공)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